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약국 문연곳 알아보기 : 휴일 약국 지킴이
    HOT ISSUE 2022. 10. 3. 13:39

    약국 문연 곳

    휴일이 되면 꼭 아픕니다. 급하면 응급실 가겠지만 그 정도는 아니고 약은 필요하고 휴일이 되면 약국 찾기 바쁜데요. 토요일 일요일에 공휴일이 끼면 약국이 더욱 절실해집니다. 동네 나가도 다 문이 닫혀있기 때문이지요. 이번 10월 3일 개천절 약국을 찾을 수 없어 검색하다 사이트를 발견했습니다.

    휴일지킴이 약국

    전국에 약국을 검색할 수 있고요. 연중무휴 약국과 심야약국도 검색할 수 있답니다. 휴일지킴이 약국으로 편하게 약국을 검색해보세요.  연중무휴로 운영중인 약국을 검색하는 연중무휴약국검색과 특정시점에 운영 예정검색하는 휴일지킴이 약국 검색이 있습니다.지역별로 검색할수 있고  검색 후 그 약국의 운영시간과 위치와 전화번호가 나와있으니 실제로 열었는지 원하는 약을 보유하고 있는지 약국에 연락해보고 가는게 안전하겠지요

    연중무휴 약국 검색

    실시간 휴일 지킴이 약국을 검색하여 지역 별로 검색후 연락을 해보면 됩니다. 휴일 급하게 약국을 가신다면 정말 유용한 정보입니다. 지도 검색 도 가능하니 날짜 지역 순으로 선택하여 검색하면 됩니다. 

    의약품 정보 상세 검색

    제품명과 성분명 입력 시 약학정보원에서 제공하는 의약품 정보 검색이 가능하여 궁금한 의약품 내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휴일지킴이 약국 가이드

    휴일지킴이 불이행 신고도 가능하네요. 저는 문 열어주는 것도 너무 감사한데 실제로 차로 찾아갔는데 안 열려 있으면 굉장히 당황스러울 것 같습니다. 꼭 검색을 해보고 해당 약국에 연락을 취해 원하는 약이 있는지 문을 열었는지 확인해보시고 가는 게 좋습니다.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살 수 있는 약

    소화제, 제산제, 이담제, 정장제, 지사세, 변비약, 해열진통 해제, 종합감기약 등이 있습니다. 

    그 밖에도 편의점에서도 약을 팔고 있습니다. 

     

    가정상비약 관리

    휴가철을 맞아 먼 곳으로 갈 때를 대비해 상비약 준비가 좋습니다. 기본적인 상비약 소독약, 붕대, 반창고, 해열제는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단지 의약품도 유통기한이 있으니 확인하셔야겠지요. 

     

    'HOT ISS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이징 동계 패럴림픽  (1) 2022.03.04
    사전투표 대통령선거  (0) 2022.03.03
    카카오뷰 수익정산 기준  (0) 2022.03.02
    방역 패스 잠정 중단  (0) 2022.03.01
    소상공인방역지원금 신청하기  (0) 2022.02.28
Designed by Tistory.